홍보센터

고객에게 행복과 함께 귀뚜라미의 생생하고 신속한 정보를 전달하는 홍보센터입니다.

  • Home
  • >
  • 홍보센터
귀뚜라미, 난방효율과 편의성 높인 2020년형 온돌 온수매트 출시
귀뚜라미보일러 2019.09.02

 

 

- 순환수 직접 가열 특허기술로 설정온도 도달시간은 단축하고, 소비전력은 크게 낮춰

- 고주파 특수 압착 기술로 1mm 두께의 초슬림 매트 실현해 열전도율과 편의성 UP!


(주)귀뚜라미(대표 송경석)는 순환수 직접 가열 특허 기술과 초슬림 매트로 완성한 ‘2020년형 귀뚜라미 온돌 온수매트’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2020년형 귀뚜라미 온돌 온수매트’는 매트 내부에 흐르는 물을 신속하게 가열하는 ‘탱크 분리형 순환수 직접 가열 특허기술’을 적용해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설정온도 도달시간(37℃ 기준)을 약 60% 단축하고, 소비전력도 1/2 수준으로 크게 줄였다.

 

또한, 최신 스마트 전자 제어 방식의 분리난방 기술을 활용해 매트 좌우 온도를 최저 25℃~최고 50℃까지 1℃ 단위로 편차 없이 정밀하게 제어한다. 2개의 모터를 사용하는 트윈 모터 방식보다 소음과 진동이 적어 더욱 쾌적한 숙면 환경을 조성한다.

 

신형 온수매트는 고주파 특수 압착 기술로 1mm 두께를 실현했다. 온수매트에 온수 순환 호스를 삽입하는 기존 제품과 달리 매트 원단에 촘촘하게 새겨진 바둑판 형태의 물길을 이용해 매트 구석구석으로 온수를 빠르고 고르게 전달한다.

 

온수 순환 호스에 의한 배김 현상이 없고, 매트 두께가 얇아 열 전달력이 우수하며, 접었을 때 부피와 무게가 적어 보관과 이동이 간편하다.

 

2020년형 온돌 온수매트는 ▲ 온열찜질 효과를 구현하는 ‘찜질 모드’, ▲ 취침 시 디스플레이의 눈부심을 방지하는 ‘자동 밝기조절 모드’, ▲ 설정시간 이후 작동을 자동 종료해 주는 ‘예약기능’ 등 새로운 편의 기능을 추가해 상품성을 높였다.

 

아울러, ▲ 어린이 보호용 버튼 잠금 기능인 ‘차일드락(Child Lock)’, ▲ 온수보일러가 넘어지면 전원을 차단해 안전을 확보하는 ‘전도 안전장치’, ▲ 과전류 차단 장치, ▲ 과열 차단 장치, ▲ 물 부족 감지센서 등 10중 안전장치까지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수면 환경을 제공하고자 온수보일러와 온수매트를 개선하고, 새로운 편의기능을 더하는 등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라며,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소중한 분들에게 실속과 품격을 모두 갖춘 2020년형 귀뚜라미 온수 온돌매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해 보기를 권한다.”라고 전했다.

 

초우량 냉난방 전문기업을 넘어 글로벌 종합 에너지 그룹으로 성장하는 귀뚜라미그룹

귀뚜라미그룹 홍보영상